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찌 1955 홀스빗 핸드백 가격 구찌 숄더백 가방 추천

 

 

 

 

구찌 1955 홀스빗

 

2020 크루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구찌 1955 홀스빗 라인!!

보자마자 눈에 하트가 나왔는데요

가방에 있는 금장 장식 모양을 홀스빗 이라고 해요

클래식한 멋이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구찌 홈페이지에서 소개한 구찌 1955 홀스빗에 대한 설명

아카이브 디자인을 재해석

약 60전에 처음 도입된 라인과 형태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홀스빗 제품들!!

구찌 특유의 코드인 더블링과 바 디자인은 승마에서 영감을 얻어 가져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이 가방을 착용하여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제가 보기에도 너무나 예뻐서 자기 전에 눈에 아른거릴 정도 입니다 ㅎㅎ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가로 25cm 세로 18cm 너비 8cm

3개의 거싯과 1개의 지퍼, 1개의 오픈 포켓

스냅버튼을 이용해 25cm~45cm로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

플랩 잠금장치

 

생각보다는 큰 사이즈라서 키가 작은 여성분들에게는 

몸집에 비해 가방이 커 보일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GG수프림/브라운, 레드

공식 홈페이지 가격 2,730,000원

 

 

GG수프림 프린트에 골드 톤의 홀스빗 장식이 있습니다

GG수프림 무늬가 생각보다 다양한 옷에 매치하기 편하더라구요

옛날에는 로고 프린트되어있으면 이상하게만 보였는데

지금은 예뻐보이는게 참 이상해요 ㅎㅎ

프린트가 화려한 옷만 아니라면 어느 옷에나 메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특히 브라운 색상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블랙가죽, 레드가죽, 화이트가죽

공식 홈페이지 가격 3,100,000원

 

가죽 라인은 GG수프림 라인보다는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아무래도 가죽이다 보니 그렇겠죠?

가죽은 관리하기가 조금 까다롭기는 하지만 좀 더 성숙해보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기에는 더 적절한 거 같아요

블랙,레드,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무난한 블랙색상에 욕심이 생기네요

 

 

구찌 1955 홀스빗 라인에는 숄더백 말고 버킷백도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거 같아요 

 

 

매장에서는 재고가 없어 예약주문 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만약 매장에서 구매하실 거라면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재고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재고 확인 후 

한 번 더 매장에 전화하여 확인하고 나서 매장에 간다면

실패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을거 같네요 

 

 

 

구찌 공식 홈페이지에도 구매가 가능하니 관심있으시다면 당장 접속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재고가 있다면 바로 구매 가능하고 1~3일내에 발송해주니

구매하실 분들은 하루빨리 고고 ㅎㅎ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시 물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전국 구찌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가능

환불은 구매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선물포장이 되어 배송된다고 하니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