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혼자산다 예고편 언니네쌀롱 한혜연 나이 입은 옷 정보

슈스스 한혜연씨의 나이가 이슈인데요

가족같은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한혜연씨의 나이를 주제로 티키타카하는 모습이

나혼자산다 예고편이 나왔나봐요 ㅎㅎ

 

매주 나혼자산다를 챙겨보는 저인데

이번주 내용도 기대가 되네요

 

 

2020년 1월3일에 방영되는 나혼자산다 327회

이번주 나혼자산다에서는 시상식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의 팬으로써

대상받은 박나래씨 정말 축하드려요!

대상후보에 박나래씨가 오른만큼 

대기실에서 긴장한 박나래씨와 응원해주는 

나혼자산다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나혼자산다에서 제가 제일 재미있어하는 기안84

기안84님이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기존에 먹던 공황장애 평소의 3배를 먹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실제 시상식 방송에서도 

수상을 하러가기 직전에 약을 먹는 기안84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기안84의 가늠할 수 없는 행동이나 멘트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

이런 불편함이 있었는지 알게되서 깜짝 놀랐습니다 

 

내일이면 방영 될 나혼자산다 327회 매우 기대가 되네요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실제 한혜연씨의 나이는 공개된적이 없는 걸로 나와요

네이버 인물정보에 나이가 없는 걸로 보니

정확하게 자신의 나이, 출생연도를 공개한 거 같지는 않네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1972년생으로 올해 49살이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연예대상에서 상 받으신 거 축하드립니다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펭수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

펭수도 한혜연님도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한혜연씨가 나혼자산다에 입은 옷들도 항상

화제가 되는 거 같아요

본인의 체형에 맞는 옷들을 어찌나 잘 매치해서 입는지

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라는 슈스스라는 별명이

왜 붙었는지 수긍이 됩니다

 

지난번에 한혜연씨의 옷 정보에 대해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오늘은 나혼자산다와 언니네쌀롱에서 입고 나온 옷들을 위주로

옷 정보를 드릴게요 

 

원피스 aspesi

앵클부츠 gianitorossi

팔찌,반지 tiffanyandco

 

 

원피스 빈티지

미니백 loewe

장화 loefflerrandall

 

언니네쌀롱 손연재 옷 정보

사진 위에서부터 오른쪽 방향입니다

1. 하늘색셔츠,베스트,슈즈 - 지방시

2. 모자 - n21

니트 - 쟈딕앤볼테르

스커트 - 에몽 

슈즈 - 토즈

3. 니트,스커트,슈즈 - 오프화이트

4. 형광 아노락 - 마이클코어스

5. 원피스 - 에토르

베스트 - 미스치프

슈즈 - 산드로 백 - BBYB

6. 재킷 - 엣지

흰원피스  - 베니토

슈즈 - 지안비토로시

 

 

셔츠,스커트 saks

크로스백 miumiu

 

 

수트 구찌

백 thewolon

부츠 wetements